달력

122018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디시디아 이야기

게임 2009.01.24 22:42




.............는 3일째라 그닥 할게 없고, 단지 미친듯이 렙업해서 현재 티나짱 렙 61.(....)

맨 처음 격한 애정으로 시작했던 구름이는 35에서 살짝 버려둔 상태. 굳이 국민캐릭 노선을 타야 할 이유가 없으니, 그래도 애정도가 초큼이나마 있는 티나 노선을 타고 있는 중.(사실은 티나캐릭이 초사기라설 로스에게 낚였음...ㄱ-)

렙업을 하는 도중에 배틀라이즈를 간간히 노리고는 있지만, 원하는 소재가 나와주지 않는다ㄱ-.(근데 도대체 어느새 티더 배틀라이즈 소재는 꽤 나왔냔 말이지.....ㄱ-;;;;;)

일단은 구름이 컨트롤이 제일 쉽긴 하지만, 좀 스킬 발동이 느리다.(이건 내 컨트롤미숙 때문일지도 모르겠다만....;;;;)

티나는 이것저것 마법 쓰는 거 하며, 멀리서도 공격이 가능하다는 것 때문에 상당히 애용중. 그치만 역시 OTL... 가드가 먹혀들어간 적이 없...ㄱ-;;;;

덤으로 내가 촘 많이 컨트롤미숙이기 때문에 무브액션에서 무진장 굼뜨고, 덤으로 늘 EX코어를 놓쳐버린다..ㅠㅠㅠㅠ

어쩔 수 없이 오늘은 티나 100까지 키울 생각으로 프리오닐을 죽어라 패야겠구나....ㄱ-(프리오닐 미안.... 눈화가 너한테 애정이 아예 없는 건 아닌데, 단지 네 상급소재가 죽도록 안나오더라?;;;)
Posted by 지니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