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스타 감상기



으하하하 이선균씨 제길 츤츤츤츤츤데레레레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아앍 그 츤츤대는 목소리 사랑스럽고 사랑스럽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내가 죽어라 밝히는 중저음 응끼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이선균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젭라 해주세요 해달란 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프는 복터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목소리 매일 듣고 살 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의 용자셨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길 손나 부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도록 파고 또 파도 중저음 목소리만 죽어라 파는 내가 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군^_ㅠ?!






훃아, 그렇다고 내가 훃아를 버리진 않아요 ㅇ>-< (파파도 안 버려요 응끼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