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ㅏ...............................







ㅅㅂ 이제 남싱에서 쿼드 열기는 볼 수 없을거 같아서 슬프네......ㅠㅠㅠㅠㅠㅠㅠㅠ

구 피겨팬으로서 나는 그래도 니가 안전빵을 택하지 말고 조금 더 도전을 해보길 바랬었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짜르만큼은 아니더라도, 구딘신만큼 아니더라도 좋으니 뛰어주길 바랬었다고!!!!!

니가 쿼드때문에 발목 뿐질러지고 손목 뿐질러졌던건 아는데, 닼은 그 부상 안고서도 뛰어보기라도 했지, 왜 넌........... 아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ㅠㅠㅠㅠㅠ 내 최애님이 뛰시던 그 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제길..............

왜 나는 그때 꼬꼼화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
오늘 짜르는 정말 짠했고, 조니는 개나다의 농락에도 아름다웠으며, 오다는.......Aㅏ................
오다야, 우리 월드 가자!ㅠㅠㅠㅠㅠ
그리고 심판은 어드밴티지 그따구로 주는 거 아니지 말입니다'ㅅ'ㅗㅗ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