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해당되는 글 114건

일상

키우는 다육이의 종류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만 정말 키워보고 싶었던 Donkey Burrito와 California Sunset이 눈에 띄어 오늘 결국 업어오고 잎꽂이 실패한 작은 화분들 비우고 한그루씩 나눠서 분갈이 완료.

0 0
사진




평소에 근엄근엄 무섭무섭 열매를 먹긴 했어도 자는 모습만 보면 애긔애긔.....

0 0
일상


그간 격조했다능.....ㅠㅠ


1년간 삽질하며 못 끝낸 대학도 좀 다니고, 언제 직장을 때려칠 것인가 궁리도 하고, 늘 하는 삽질도 하고, 직장 동료들과 페북에서 일코하며 하하호호하고, 핸드폰은 바야흐로 스마트폰으로 바뀌어 캔디팡을 열심히 두들기고 있고........


.......................근데 열거해보니 별건 없네요;;;;;


자주는 안 들어오더라도 가끔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음ㅋ

(그래서 일단 스킨과 프로필 사기사진 업데이트를.....)


..................................근데 이거 누가 보시려나요?......;;;;;;



2 0
게임


오카네메이트의 충실한 ATM이 되어가고 있는 중.

psp로 이식된 박앵귀 본편, 수상록, 유희록 구매 완료, 박앵귀 본편, 수상록 스토리북 구매 완료, 박앵귀 원화집 3권(여명록 빼고) 구매 완료, 그리고 대망의 7월즈음 발매될 여명록 psp 버전을 구입하고 스토리북도 오더할 예정.

지금까지 쓴 돈만 대략 550불정도인데, 여명록 피습버전 나오면 또 눈을 부릅뜨며 사제끼겠지.....

........................내가 성덕질도 모자라서 이제는 겜덕질까지......ㅇ>-< 

  
0 0
일상

4월인데......
...................블로그는 여전히 방치플 중.

그간 참으로 격조하였습니다....:Q

일신상에 여러가지가 불어닥치고 있어서, 하나하나 정리하느라 블로그는 당분간 쭈~욱 방치플이 될 예정.(..............)
0 0
일상



......Yes, it is....;;;;;;


랄까, 요새 아주 스마트폰에 물들어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만 놀았었다;;;;;;

일단 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주위에는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나고 있었다.

1차적으로 5월말부로 아침형인간으로 돌변하라는 회사의 명령이 떨어졌다.

2차적으로 동생이 중국으로 인턴을 가기로 결심, 다음달 초에 집에서 사라지신댄다.

3차적으로 오토메이트가 날 퍽치기 했다 ㅇ>-<




.....이렇게 살고 있어요.....ㄱ-;;;;;;

  

0 0
일상





..........체했드아......ㄱ-;;;;;;

아주 오랜만에 넘길 정도로 체해서 하루 띵겨먹고, 요양을 했더니 회사에는 문제가 산더미 :Q.............

근데 지금 아직 회복도 덜돼서 밥도 못먹고 있음.....ㅠ



에효....... 내 팔자야......^_ㅠ


 
2 0
일상

오늘도 3시간 반 했는데, 11월부터 매일 징~하게 더 하겠구나ㅋ

지금 올리는 O/T도 기겁을 하던데, 어디 회사를 완전 탈탈 털어볼까ㅋㅋㅋㅋ

현재 집에와서도 얼굴 썩어가는 데 아직 컴터에 붙어서 노닥노닥하느라 게으름 피우는 중.....:Q




.....................어여 씻고 뻗자 ㅇ>-<


  

0 0
일상




동생과 컴퓨터를 놓고 돈을 쓰네 마네 싸우다가, 극적으로 협정 체결했음.

나는 컴퓨터 아예 새로 뽑을 생각까지 했으나, 동생은 '돈이 머리에서 튀는군'부터 시작해서 '내가 할부 받아 사겠다는데' 등등등의 남매 싸움이 벌어졌으나, 둘다 이 혈전이 목적이 아니었으므로 머리를 굴리다가 결국 종전 협정 사인.

그 내용인 즉슨.....


1. 컴퓨터 1대로 줄이자. 안쓰지만 잘 돌아가는 니 컴퓨터 CPU만 내놓아라, 나머지 필요부품 내가 사마ㅇㅇ(..........)
2. 역시 안쓰는 니 노트북 거실로 내려놔라. 그걸로 TV 연결하는게 백배 편하것다.
3. 커피 사주마, 종전 협정 사인해라.

그리고 그 협정 무사히 체결하여 맥다방 아이스커피로 종전 및 화목모드 돌입.(......................믕????)


  
2 0
일상





당분간 회사컴퓨터나 아이폰으로 놀아야 쓰것내...........:Q

9월에 작정하고 컴퓨터 갈랬더니, 이게 왠 봉변이여..........OTL

 
2 0
1 2 3 4 ··· 12
블로그 이미지

Born to be cynical.

지니양